학과 전공 가이드 바로가기
전공 가이드 보기
탑배너 열기
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
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이메일 주소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.
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,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각 대학원 학생 모집 안내
Global Frontier!
글로벌비즈니스를 선도하는 비즈니스 인재 양성
글로벌비즈니스를 선도하는비즈니스 인재 양성!
학과사무실 글로벌인재대학 글로벌비즈니스학과
Tel : 053) 810-7807
Fax : 053) 810-4646
2502-12
[경산시탄소중립지원센터] 경산시 탄소중립 서포터즈 1기 모집 공고
경산시 탄소중립지원센터에서 탄소중립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합니다. 일상 속 탄소중립을 실천하여 더 나은 지구를 만들어 갈 열정적인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 📌 모집 개요 모집 대상: 경산시 소재 대학에 재·휴학 중인 학생 모집 인원: ○○명 활동 기간: 2025년 3월 ~ 2025년 12월 활동 내용: - 재학 중인 대학 내 탄소중립 홍보 및 캠페인 활동 - 센터 주관 행사(홍보·캠페인·컨퍼런스·시민대회 등) 도우미 활동 - 탄소중립 실천 프로젝트 기획 및 실행 보조 활동 혜택: - 서포터즈 위촉장 수여 - 단체 활동복(조끼) 제공 - 공식 행사 및 활동 참여 시 활동비 지급 - 우수 서포터즈 표창 - 탄소중립 선진지 견학 📌 모집 및 일정 모집 기간: 2025년 2월 12일(수) ~ 3월 7일(금) 결과 발표: 2025년 3월 초 개별 연락 발대식 일정: 2025년 3월 중순(예정) 장소: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교육실(예정) 📌 지원 방법 ✔ 신청 폼: https://naver.me/FJbCTYqe ✔ 문의사항: 22100160@yu.ac.kr / 053)810-4317
2502-11
2025학년도 1학기 구제 복학 신청 및 접수
1. 신청 기간 : 2025. 2.26.(수) 10:00 ~ 2.28.(금) 16:00 2. 신청 대상 : 2025학년도 1학기 복학대상자 중 복학 미 신청자 3. 신청 방법 : '홈페이지-URP 종합정보시스템-학적관리-복학신청'에서 신청 4. 첨부 서류 ※ 군 휴학후 복학 신청을 하는 경우에는 학생 본인이 첨부서류를 파일로 업로드 한 후, 복학 신청하기 바람. 가. 전역자 : 병적사실확인 서류(입영 및 전역일자가 기재된 병적증명서, 전역증 사본, 주민등록 초본) 중 1부. 나. 전역예정자 : 전역예정확인서(입영일자, 전역예정일자 반드시 명시) - 전역후 즉시 병적사실확인 서류를 수업학적팀 또는 대학 행정실에 제출 5. 전역예정일이 3.20.(목) ~ 3. 27.(목)까지인 학생은 아래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신청함. 가. 구비서류 - 취학승인서(소속 부대장 발행, 소정 양식)1부. ※ 입영일자 및 전역예정일자가 명시되고, 2주일 이상 휴가를 증명하는 서류 - 전역예정확인서(입영일자, 전역예정일자 반드시 명시) 1부. 나. 접수처 : 수업학적팀 6. 참고 사항 가. 수강신청 : 2025. 3.7.(금), 3.10.(월) 08:30 ~ 17:00 나. 등록금 납부 : 2025. 3.12.(수) ~ 3.14(금) 학교 지정 은행 - 고지서출력 : 2025. 3.11(화) 13:00 예정
2502-10
2025학년도1학기 Language Partner Program(LPP) 참가자 모집[국제협력팀]
우리대학교 학생들의 글로벌 역량 강화와 해외 자매 결연 대학에서 내교한 교환 학생들의 지도를 통한 어학 능력 향상을 위해 Language Partner Program (LPP) 참가 학생을 모집합니다. 많은 지원 바랍니다. 1. 프로그램명 : 2025학년도 1학기 Language Partner Program (LPP) 2. 시행목적 가. 해외자매대학 내교 교환학생과 우리 대학교 재학생간의 친선 도모 및 상호 간 문화 교류 기회 확대 나. 내교 교환학생을 활용한 우리 대학교 재학생 어학 멘토링을 통해 글로벌역량 향상 3. 운영내용 가. 운영방법 1) 우리 대학교 재학생 1명~2명을 1개 팀으로 구성 2) 팀별 월 30시간의 자율적 어학 학습 및 문화 교류 활동 진행 ※ 각 팀 별로 활동 시간, 장소, 활동 내용을 자유롭게 결정 ※ 국제교류센터 2층 라운지 적극 활용 3) 매월 주간 활동 계획서, 국문 및 영문 활동 보고서 제출 나. 운영기간 : 2025년 3월 10일(월)~2025년 6월 8일(일),12주(중간고사 제외) 다. 오리엔테이션: 2025년 3월 7일(금) 14:00, 국제교류센터 3층 강당 라. 지원사항 1)지도 내교 교환학생에 대하여 매월 멘토링 인건비 지급 2)지도 내교 교환학생을 통하여 한국인 재학생에게 매월 어학 능력 향상을 위한 학습 기회 및 문화 교류 기회 부여 4. 참가자 선발방법 및 선발인원 대상 선발방법 및 인원 재학생 1) 서류전형(평점50%+서류심사50%)을 통해 60명 내외로 선발 2) 동점자의 경우 고학년자를 우선하여 선발 내교 교환학생 내교 교환학생 희망자에 한해 면접을 통해 30명 내외 선발 5. 지원자격 : 2025학년도 1학기 재학생 및 평점평균 3.0 이상(15학점 이상 이수) 6. 제출서류 및 제출 방법 가. 제출서류: 지원동기 및 자기소개서(영문) 1부 나. 제출방법: URP-메뉴정보-학생관리-국제교류프로그램지원신청-LPP프로그램 신청 7. 선발일정 가. 재학생 1) 지원기간 : 2025년 2월 11일(화) 12:00 ~ 2025년 2월 18일(화) 16:00 2) 선발 결과발표 : 2024년 9월 3일(화) 15:00 이후(미/선발자에게 스마트출결 PUSH로 개별 안내) 첨부파일 01.2025학년도 1학기 LPP 참가자 모집 공고문 1부
2025학년도 1학기 버디프로그램 참가자 모집[국제협력팀]
우리대학교 내교교환학생의 대학생활 정착을 위하여 <2025학년도 1학기 버디프로그램>을 시행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 Ⅰ 2025학년도 1학기 버디프로그램(Buddy Program) 1. 활동기간 : 2025년 3월 ~ 5월(3개월) 2. 활동내용 : 내교교환학생의 우리나라 정착 및 학사, 생활, 문화 관련 지원 봉사활동 3. 활동방식 : 내교교환학생과 우리대학교 재학생의 1:1활동 및 그룹별 정기활동 4. 모집인원: 60명 내외 5. 오리엔테이션(버디와의 만남) : 2025년 2월 27일(목) 11시 30분 예정(참여 권고, 사회봉사교과목 신청자는 필참) ※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. Ⅱ 참가 자격 1. 우리대학교 재학중인 학부생(외국인 유학생, 대학원생 지원불가) 2. 평균 누적평점이 3.0 이상인 자 3. 우리대학교 및 한국문화 홍보에 열의가 있고, 외국문화 습득에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진 학생 Ⅲ 지원서 접수 및 선발 일정 1. 온라인 지원서 접수: 2025.02.11(화) 12:00 ~ 2025.02.16.(금) 24:00시 까지 2. 지원서 접수 방법 영남대학교 URP종합정보시스템 - 학생관리 - 국제교류프로그램지원신청 - 버디프로그램 신청 클릭 -> 각 항목별 내용 선택 -> 저장 -> 첨부파일 : 버디 활동계획서 및 공인외국어성적표(소지자에 한함) 업로드 -> 저장 -> 최종 제출 버튼 클릭(최종 제출 이후에는 수정 불가) * 버디프로그램 활동계획서 양식 : URP종합정보시스템 지원서 작성 화면 상단에서 다운로드 - 작성 - 업로드 * 공인외국어성적표: 소지자에 한함 3. 심사(서류) 및 합격자 발표: 2025.2.21.(금) 16시 이후 4. 매칭 결과 발표: 2025.2.21(금) 16시 이후(미/선발자에게 스마트출결 PUSH로 개별 안내) ※ 버디프로그램은 봉사활동으로 성별 혹은 언어 선호와 무관하게 랜덤으로 매칭이 이루어짐 ※ 외국어 성적을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해당 언어를 사용하는 교환학생과의 매칭이 우선적으로 고려될 수 있음 5. 선발방법: 서류(내용 충실도 등) 50% + 평점환산점수 50% ※ 연락두절 혹은 무단 이탈 시 추후 국제협력팀 주관 프로그램 참여 제재 ※ 포기 가능 기간(2025.3.10.-3.12.)이 지나 포기하면 국제협력팀 주관 프로그램 참여 제재 IV 수혜사항 1. 수료증 발급: 버디 활동을 성실히 수행하고, 월별 보고서 제출 후 총 활동시간이 20시간 이상인 자에 대해 국제처장 명의의 수료증 발급 2. 사회봉사학점 부여 가. 수료자 중 사회봉사학점 기신청자 및 취득자격을 갖춘 자에 한하여 사회봉사학점(1학점) 부여 나. 사회봉사학점은 활동시간이 30시간 이상인 자에 한하여 인정 가능 3. 1365 봉사 시간 등록: 30시간 이상 활동한 희망자에 한하여 자원봉사활동결과확인서 제출 시 1365에 봉사 시간 등록 V 사회봉사활동 교과목 신청서 제출[선택사항] 1. 버디프로그램을 통해 사회봉사학점 취득을 희망하는 학생의 경우, 반드시 별도로 첨부된 사회봉사교과목 신청 공고문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. 2. 사회봉사활동 교과목 신청서 제출 기간: 2025년 2월 18일(화) 17:00 이전까지 신청서 국제협력팀 방문제출(방문제출 어려울 시 아래 문의 메일로 첨부하여 제출) ※ 사회봉사활동 교과목 신청 후 버디프로그램 중도 포기시 학점 취득이 불가능하여 장학사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관련 내용을 충분히 숙지한 후 신청 ※ 사회봉사교과목 신청 학생은 소양교육으로 프로그램 오리엔테이션(버디와의 만남) 반드시 참석해야함 (사회봉사일지에 기입) ※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의 운영 계획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VI 문의처 - 버디 프로그램 관련 문의: 국제협력팀. ☎053-810-7874/메일: intl@yu.ac.kr - 사회봉사교과목 관련 문의: 학생지원팀 ☎053-810-1934 ※ 상기 내용 중 세부일정, 모집인원 등 일부 내용은 변동의 가능성이 있음을 알립니다. 첨부파일: 01. 2025-1 버디프로그램 모집 안내문 02. 2025-1 버디프로그램 운영계획서 03. 2025-1 사회봉사교과목(학점인정)신청 공고문 04. 2025-1 버디 월별 활동보고서 양식 05. 2025-1 자원봉사활동결과확인서 양식 06. 1365자원봉사포털 봉사시간 인증 및 자원봉사활동 결과확인서 작성 요령 07. 2025-1 사회봉사일지 양식